안녕하세요 조x닷컴? 에서 하는 안드로이드 강좌 보며 따라하고 있는

한 학생입니다.

다른 것들은 예제 따라하면서 실행을 하면 똑같이 작동이 되었는데

유독 xml 파싱 하는 부분(dom파서) 에서 에러가 뜨더라구요 문제는 소스코드상에서는 에러가 없는데

예기치 않은 오류라고 뜨면서 실행조차 안되는겁니다..

검색을 하다보니 로그캣이란거를 첨부하시길래 저도 따라 해봅니다...

어느부분이 문제가 있는지를 몰라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logcat.JPG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