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ediaPlayer를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지금 막 작업중입니다.
궁금한 점은, MediaPlayer와 SurfaceView 를 이용해서 플레이어를 만들때는,
Play / Pause 버튼 및 Progressive 막대 표시등을 모두 손수 해주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FullScreen 으로 영상이 나오게 하려면 그냥 SurfaceView 의 Width와 height 값을 fill_parent 로 해서 꽉채우면
되는건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