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ediaPlayer를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지금 막 작업중입니다.

궁금한 점은,  MediaPlayer와 SurfaceView 를 이용해서 플레이어를 만들때는, 
Play / Pause 버튼 및  Progressive 막대 표시등을 모두 손수 해주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FullScreen 으로 영상이 나오게 하려면  그냥  SurfaceView 의  Width와 height 값을  fill_parent 로 해서 꽉채우면
되는건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