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에 대한 지식이 아에 없는 상태인데요..

게시물 등록하면 게시물 저장해주는 서버가 필요할거 같은데

어렵나요 ?

또는 제로보드나 그누보드 같은 기존 웹서버와 연동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