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view 를 이용해서 선들을 그리고 날짝도 그려주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편하게 grid view를 쓰는게 좋을까요

효율성 면에서요

조금 찾아보니 구글 오픈 소스에는 각각 그렸다고 하는 것 같던데

또 그리드 뷰를 그리고 글자만 바뀌게 할수있을까요 계속 그려줄려니 퍼포먼스 적으로.. 조금 그런것 같아서

조언 부탁드려요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