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MS를 발송하기 위해 sdcard에 있는 이미지를 uri로 가져다 쓰려고 합니다.

발송할 이미지를 고정으로 하나만 사용하려고 하는데 그러려면 발송요청전에 사용할 이미지가 미리 sdcard에 있어야 할 것 같은데..

미리 이미지를 어떻게 넣어줘어야 하나요?

그리고 위와 같이 하려면 넣어줄 이미지를 res나 assets 폴더에 넣었다가 sdcard로 복사하는건지.....

뎃글 부탁드립니다.
profile

give & 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