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1================================*/
//메인.java 에서 실행하면..
   setContentView(R.layout.main);
        
        
// 매인 버튼 2개 설정        

        View aboutButton = findViewById(R.main.num1_button);  
        aboutButton.setOnClickListener(this);
        View exitButton = findViewById(R.main.num2_button);
        exitButton.setOnClickListener(this);
    }
    
    
    
    public void onClick(View v) {
        switch (v.getId()) {
        case R.main.num1_button:
           //1번버튼은 아직 layout 생각안해놓음..
           break;      
          
        case R.main.num2_button:
         setContentView(R.layout.soket);     (여기서 이걸쓰는게아니라 다른 class 파일 안에 이 문장을 넣을생각..)

 //2번버튼 누르면 layout 을 불러오는데..  저는 다른 class (.java파일)을 불러와서  layout을 실행하고싶은데
 // 어떻게 적어야하나요?        

//예) main2.java 파일을  2번 버튼이 눌러지면 실행? 하게끔..  
           break;
        }



/*==================질문 2==========================================*/
//  class 파일을 불러와서  layout 실행하고    실행된 layout 안에 버튼 여러개가있고  버튼별로  다른기능을 한다면...
//(각버튼기능마다 class 파일만들어서 버튼누르면 실행할 생각인데..)  좋은생각인지.. 나쁜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기능이 1번= 이미지 2번= 영상 3번= 플래시 를 보여줄 생각이라 버튼을 누르면 layout 전체가 바껴서 기능을해야하기때문에.
//.(다른방법도있을려나?) 
// 이방법이 객체 지향적인 방법 인지는 잘모겠어요~   좋은방법 있으시면 가르쳐주세요~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