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Player를 이용하여 mp3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는중입니다.

mMediaPlayer = new MediaPlayer();
mMediaPlayer.reset();
mMediaPlayer.setDatasource(Parh);
mMediaPlayer.start();
이런식으로 하여 사용하니, 폰 내부에 있는 영상같은 경우 문제없이 재생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setDatasource부분의 Path에 URL을 요청하여 돌릴 경우,
재생은 되지만 중간중간 재생이 안되는 경우가 많았고, 때때로 죽는 현상도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해봤지만, 재생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사용자가 사용하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뭔가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아시는분은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