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eroid입니다.

 

 2월 6일 (토)에 진행되었던 스터디 모임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스터디 모임에 참가하지 못하신 분이나, 참여하였으나 기억이 안나시는분 참고하세요. ^^

 

1. 총 11분이 참석해 주셨으며, 

    steroid님이 Ch. 1 - 3장을 발표, 아즈라엘님께서 실무 관련된 방대한 양의 양질의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2. 안드로이드맨 님께서 자판기 커피를 제공해주셨습니다. ^^

 

3. 다음주 토요일(2월 13일)은 구정연휴인 관계로 스터디 모임이 없습니다.

 

4. 그대신 2주간 모임을 쉬기 때문에, 14장까지 모두 공부를 해오셔야합니다.

    비교적 학습이 수월한 View 관련 부분은 빨리빨리 넘어가는 방향으로 정하였습니다.

    어려운 뒷부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쪽으로 학습방향을 정하였습니다.

 

5. 14장까지의 내용을 장필재님과 김대선님께서 나누어서 발표하시기로 하셨습니다.

 

6. 스터디 모임 후, 서로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상입니다. 2주간 회원님들을 못뵌다는 사실이 아쉽군요 흑흑 ㅠ

2주동안 열공하여 서로 정보를 나누도록 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