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져보고 싶어요.ㅜ.ㅜ
아싸 1등이다
디자인이 제 스타일이라 관심있었는데
와이파이가 잘되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3G폰을 쓰는 지극히 안드로이드폰에 편애성없는 사람으로 글하나 남길께요,
저번주 금요일 12월10일,,
학교선배(취업자)가 TAKE폰을 구입하엿더랫죠..
저녁에 전화걸어서 장난식으로 주말잘보내라고 안부인사걸었다가 왠일인지
성질이 있는대로 돋아서 할말만하고 끊으라 더군요.. 이런 형이아닌데.;
싸이월드 다이어리를 보니 , 사건 전황이 이래요..
TAKE폰 받아서 신나는 맘으로 와이파이 접속했는데 안잡혀서
기기가 안좋은가 보다 해서 교폰을 하러갓는데.. 새로 포장 뜯은 폰도 잡히질 않았다더라구요
대리점 전시해논 디피 상품만 멀쩡히 잡히고..
같은 값내고 디피상품 가져가지 싫어서 하나 더 뜯자고 했는데
대리점측에서 3대째 뜯기 싫은지 귀찮은지 그냥 개통 취소하시라고..
선배가 "그게 최선인가요" 라고 말건냈더니 그렇다고...
아이폰을 그렇게 싫다고 외치던 선배는, 아.. 잡스를 싫어하던 그 선배는
아이폰4를 신청하고 저녁밥에 막걸리를 먹고 야근하러 들어갔다네요;
밥을 먹은건지 술을 마신건지..라며ㅋㅋㅋ;;
오늘내일하는 할아버지 폰을 잡고 아직도 그러고 있네요
혹시나 해서요 ㅋㅋ 이런분들 없길 바라며 그쪽 잘 살펴보시라구요~
kt텍에서 나온 테이크 잠깐 만져봤는데 넥원 못지않게 아주 좋은 것같아요.
프로요가 엊어져 있구요. 터치감도 부드럽고 액션또한 괜찮습니다.
다만 아쉽다고 할 점이 있다면 첫 kt텍의 첫 스맛폰이라 그런지 하드웨어적인 버그가 조금은 있더군요.
하지만 펌업으로써 보완이 된다면 갤스못지않은 폰이 될 것같네요.




헐 배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