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EditText 입력화면에서 입력을 받고
입력 제한을 32자로 세팅,
라인은 싱글라인처리,
위와같이 처리하여 32자 입력받고 완료하면,
다시 EditText창에 보여질때, 한줄에 다 보여주지 못하니까, 마퀴효과를 주고싶은데 아래와 같이
EditText는 마퀴속성을 사용할수 없다고 에러메시지가 나오네요.
그럼 EditText같은 경우는 싱글라인의 표현가능한 글자수가 넘어가면 보통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xml파일에 아래 속성을 추가 해주었습니다.
android:ellipsize="marquee"
android:singleLine="true"
android:focusable="true"
EditText Cannot use the ellipsize mode .................
입력 제한을 32자로 세팅,
라인은 싱글라인처리,
위와같이 처리하여 32자 입력받고 완료하면,
다시 EditText창에 보여질때, 한줄에 다 보여주지 못하니까, 마퀴효과를 주고싶은데 아래와 같이
EditText는 마퀴속성을 사용할수 없다고 에러메시지가 나오네요.
그럼 EditText같은 경우는 싱글라인의 표현가능한 글자수가 넘어가면 보통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xml파일에 아래 속성을 추가 해주었습니다.
android:ellipsize="marquee"
android:singleLine="true"
android:focusable="true"
EditText Cannot use the ellipsize mod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