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모두의 공간
개발자 공간
사용자 공간
최근글
로그인
접속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모두의 공간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앱
개발자 공간
개발자 게시판
개발자 질문/답변
개발자 정보
구인/구직/의뢰
행사/세미나/교육
(구)질문/답변
사용자 공간
앱 정보/후기
게임 정보/후기
기기 정보/후기
잡담/유머/창작
개발자 질문/답변 게시판이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
전체보기
앱개발 질문
플랫폼 질문
JAVA 질문
기타 질문
자주하는 질문
기기별로액정 사이즈 변환 질문드립니다.
muse
https://www.androidpub.com/android_dev_qna/1087069
2010.12.07
16:22:09
2938
2
앱개발 질문
오늘 디자이어로 작업하고
갤탭으로 넘겼는데 갤탭 전체화면이 안되고 축소되서 가운데 뜨더라구요
레이아웃은 다 fill_parent 이라 뭐 어떻게 늘려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
이 게시물을
목록
2010.12.07
17:36:50
민짜
저도 예전에 검색하다가 찾아서 다운받은건데 받아서 보세요~
근데 디자이어랑 갤탭이랑 같은해상도 아닌가요?
핸드폰해상도.xlsx (11.9KB)(65)
2010.12.07
17:43:57
TropiaN
작업하실때 target sdk를 7 이상으로 지정해보세요.
전체보기
앱개발 질문
플랫폼 질문
JAVA 질문
기타 질문
자주하는 질문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앱개발 질문
게시글 작성시 소스코드를 보기 쉽게 처리하기
33
멍멍대왕
01-21
5
723596
공지
앱개발 질문
[필독] Q&A 게시판 글작성 안내, 질문전 검색 필수!
176
회색
01-29
7
1204793
15472
앱개발 질문
appwidget(위젯)관련 질문......
모리화
12-07
2716
15471
플랫폼 질문
input device 연동방법 질문드립니다.
안드로이드가뭐야
12-07
5369
15470
앱개발 질문
화면 꺼질때 쓰레드 문제 질문입니다
2
깨돌이
12-07
3527
15469
앱개발 질문
음악파일 도중에 꺼짐
센스가이
12-07
3252
앱개발 질문
기기별로액정 사이즈 변환 질문드립니다.
2
muse
12-07
2938
15467
앱개발 질문
달력 그룹 등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Ol드
12-07
2756
15466
앱개발 질문
갤럭시에서 통신관련
3
굽은세상
12-07
2431
15465
앱개발 질문
패키지 설치 시 broadcast를 통해서 받는데요...
1
pentest
12-07
6839
15464
앱개발 질문
appwidget관련 RemoteViews addView, scroll 질문입니다.
4
즐겁게살자
12-07
6530
15463
앱개발 질문
json데이터 이용시 한글깨짐
5
왕그리핀
12-07
13028
15462
앱개발 질문
Rect로 사각형 만들어서 값을 리턴하는 방법 ?
1
leftm
12-07
4449
15461
앱개발 질문
차이점 질문 gc_for_malloc / gc_external_alloc
8
yuie
12-07
5439
15460
앱개발 질문
소캣 이용 채팅 프로그램 만들려고 하는데요...
3
givesun
12-07
2974
15459
앱개발 질문
에러좀 봐주세요~
4
나예민해
12-07
2196
15458
앱개발 질문
Layout Tool 오류
준2
12-07
3420
15457
기타 질문
진저브레드 개발시 우분투에서 AVD 실행에 대해 궁금합니다.
1
한인태
12-07
3763
15456
기타 질문
인터페이스 레이아웃작성 xml과 java언어
4
공부하는청년
12-07
3710
15455
앱개발 질문
AdWhirl 에서 AdSense 나오게 하는 방법
도토네
12-07
3764
15454
앱개발 질문
토스트 여러번 호출 후 cancel 시 사라지지 않나요??
3
하얀그늘
12-07
3822
15453
앱개발 질문
ListView의 Row 높이 변환 관련..
안드정복
12-07
3289
목록
쓰기
첫 페이지
1475
1476
1477
1478
1479
1480
1481
1482
1483
1484
끝 페이지
최근 인기글
개발자 질문/답변 게시판이 새로운 공간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태그
검색
취소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OpenID Login
Open ID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메일 재발송
OpenID
OpenID
Close Login Layer
근데 디자이어랑 갤탭이랑 같은해상도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