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은 해야하는 문제라곤 생각하지만 왜 이렇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게임이 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었고 갤럭시a 인데 실행중인 어플 카운트도 0이 되었습니다.

제가 종료할 때 메모리 해제를 안 하거나 그런 부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시 실행하면 초기화 되서 다시 시작 되는 것이 정상이지 싶은데..

혹시 캐싱 되지 않게 하거나 그런거 없나요?

시작해서 끝나는데 까지 해놨으면 된거 같은데 두 번째 실행까지 신경쓰긴 좀 어지럽네요.

이 부분에서 시간이 꽤 걸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혹시나

이런부분 간단히 해결한 분 계시면 노하우좀 알려주시면 ㅡ_ㅡ; 좋겠습니다.

정상 종료하고 다시 실행하면 처음 오류 메시지가 나오니 보면서 고칠수는 있겠지만 시간이 좀 걸릴것 같아서..

확실히 실행했던 흔적조차 남기지 않거나.. 항상 새로 시작하게 하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부탁합니다 ㅠ_ㅠ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