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장에서 HTC가 약세일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법인"이 없기 때문이죠.

 

OS업데이트는 제조사에서 하는거니 크트한테 징징대도 무시 할 것이고.

 

HTC한테 클레임을 걸어야하는데, 한국법인이 없으니 대만 본사로 클레임을 걸어야하고.

 

하지만 영어가 안되니 클레임도 못 걸고.

 

A/S도 외주업체인 TGS에게 맡기니 A/S도 개판이고.

 

HTC 한국법인이 들어온다면 HTC 자사에서 관리하는 A/S와 회사와 사용자간의 빠른 피드백이 있을거라 생각하네요.

 

언제 들어올려나....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