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버리에서 파티션을 1기가를 나눠 버렸습니다.

 

근데 복구를 하려고하는데

 

복구방법을 몰르겠어가지구요

 

괜스레 파티션 있는 상태로 순정롬가면 망할까봐 걱정도있구요

으앜 그놈에 커플폰이 뭐라고 난 이거 학교끝나면 버릴껀디 ㅜㅜ왜따라사서 고생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