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쁜데 태양이 좀 무섭네요 ㅎㅎ
저도 ㄱ,생각을 ㅋㅋㅋㅋ 완전 화산폭발할 기세네여 ㅋㅋㅋ
폴더 어떤 어플 쓰신건가요?
핸드폰 기종은 어떤거죠?
전반적으로 커스텀하신건지 기본인지 ㅎㅎ;;
핸폰기종 알려주심...........ㅋ
로그인 유지
다 이쁜데 태양이 좀 무섭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