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t-mobile comet으로 새로 샀는데 ..

 

마켓에서 가서 무료그걸 하면.. 다 무료인가요? 무료라고 써있다면?

 

저는 3g가 아니고 그냥 wifi인데.. 아니면 거기 들어갈 때마다 돈 따로 또내나요?

 

저는 지금 t-mobile comet을 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