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두패치만 하여도 속도향상을 느낄 수 있을까요?

 

2.닐프스 인가 그 패치를 꼭해야 하나요?

 

3.부두패치할때 루팅이 꼭 필요한 과정인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