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두패치만 하여도 속도향상을 느낄 수 있을까요?
2.닐프스 인가 그 패치를 꼭해야 하나요?
3.부두패치할때 루팅이 꼭 필요한 과정인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글을 읽다 보니. 아직 정확히 공부를 못하신 것으로 사료되옵니다.
부두패치만 일단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충분히 느껴집니다^^
그러구서 더 찾아보시고 공부하셔서 루팅 등으로 넘어가시길^^
로그인 유지
글을 읽다 보니. 아직 정확히 공부를 못하신 것으로 사료되옵니다.
부두패치만 일단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충분히 느껴집니다^^
그러구서 더 찾아보시고 공부하셔서 루팅 등으로 넘어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