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모두의 공간
개발자 공간
사용자 공간
최근글
로그인
접속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모두의 공간
새로운 소식
새로운 게임/앱
개발자 공간
개발자 게시판
개발자 질문/답변
개발자 정보
구인/구직/의뢰
행사/세미나/교육
(구)질문/답변
사용자 공간
앱 정보/후기
게임 정보/후기
기기 정보/후기
잡담/유머/창작
넥서스원 사용자 모임 (글 수
12,449
)
전체보기
추천글
자유게시판
소식/정보
사용팁
후기
질문/답변
오프모임
넥부심으로빛나는밤에 질문싸고잡니다
넥통령
https://www.androidpub.com/phone_nexusone/1019706
2010.11.21
00:17:15
951
1
질문/답변
넥원산지얼마안되서 궁금한게많네요
Miui롬업시 터치감이좋아지는지?
Miui롬업할려면 구체적으로어떻게해야하는건가요 다운로드받을수있는곳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진저먹을땐 순정롬으로 먹어야되나요?
아마지막으로 Slcd넥원인데 밝기최저로하면 파르르떨리는게 집중하면 보이는데 혹시 백라이트불량인가요 아니면 넥원하드웨어상 다그런건가요?
아이폰과 넥원 사기전에 고민이 많았는데 지금은 정이들었네요~~
이 게시물을
목록
2010.12.01
22:23:00
어느날의꿈
질문을 싸신다니 답변 달아주면 왠지 싼 질문을 줏어먹는 느낌인데요? 그래서 답변이 안달리나?
답변을 드릴 순 있지만 왠지 기분이 찜찜..
전체보기
추천글
자유게시판
소식/정보
사용팁
후기
질문/답변
오프모임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자유게시판
넥서스원 포럼 이용 방법 - 단축키 n
14
안드로이드펍
08-05
6
135406
5929
질문/답변
넥서스원 롬업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3
아미티
11-21
1773
5928
자유게시판
오늘 겔럭시 태엡을 만져보고 왔습니다. 근데 대단한일이..
1
20119ㅌ
11-21
1220
5927
자유게시판
KT에서 조만간 안드로이드 타블렛이 하나 더 나올 것 같습니다.
1
꼬마네꼬
11-21
1055
5926
질문/답변
넥원 구입시 확인사항이 뭐가 있을까요?~
4
이지성님님님x10000
11-21
1295
5925
질문/답변
구글토크 소소한 질문.
3
cruijff
11-21
1094
질문/답변
넥부심으로빛나는밤에 질문싸고잡니다
1
넥통령
11-21
951
5923
소식/정보
아이클레이로 만들어 봐써요ㅋㅋ
9
요셉이
11-21
2350
5922
자유게시판
넥부심 합류 직전까지 다녀왔습니다;;
14
소피아☆
11-20
1264
5921
자유게시판
물병편지 하시는 분들?ㅋㅋ
9
INo.
11-20
1017
5920
질문/답변
루팅전에 해야 할 일!
4
스와거
11-20
1593
5919
질문/답변
마켓 업데이트 도중에 ...
아예좋아
11-20
983
5918
질문/답변
시스템영역에 지워지지 않는 파일이 있는데 어떡하죠?
Viyott
11-20
1592
5917
자유게시판
마켓때문에 루팅을 했더니.
2
미노빙
11-20
1061
5916
질문/답변
안드로이드 2.2.1이 출고 됐을 때 바로 깔려 있는 넥원도 있나요?
11
마.파.론 #20.#9.#9
11-20
1368
5915
소식/정보
넥부심 핀뱃지 공구 완료
31
은이
11-20
1757
5914
질문/답변
전원버튼 문제로 AS 했눈데...
5
엔조
11-20
1245
5913
자유게시판
아 용산센터... ㅋ
3
autogaga
11-20
907
5912
소식/정보
[2차 알림] 넥부심 핀버튼 공동제작 관련 입금자 및 예약자 명단입니다.
38
Tiny
11-20
2131
5911
후기
넥서스원 환불증 받았습니다.
9
넥원안녕~
11-20
2742
5910
질문/답변
넥서스원 알림바에 부재중통화알림이 남질 않아요...
1
bomboyage
11-20
1718
목록
쓰기
첫 페이지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331
끝 페이지
최근 인기글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태그
검색
취소
Close Login Layer
XE Login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유지
OpenID Login
Open ID
회원가입
ID/PW 찾기
인증메일 재발송
OpenID
OpenID
Close Login Layer
질문을 싸신다니 답변 달아주면 왠지 싼 질문을 줏어먹는 느낌인데요? 그래서 답변이 안달리나?
답변을 드릴 순 있지만 왠지 기분이 찜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