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직전에 갤S 친구와 네이트온 대화를 했습니다.

 

이번에 프로요 업데이트한 후 밴치마크 테스트 결과에 대해 말하더군요.

 

결론은 실망스럽다입니다.

 

프로요 업데이트 후 갤S 순정상태에서 테스트를 하니 아주 실망스럽다는 것이네요.

 

그래서 프로요 + 부두패치 커펌롬으로 씌웠는데.

 

밴치점수 1500 가량 나왔다고 합니다.

 

1500은 eclair + 부두패치 에서 나온 점수와 거의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갤S가 프로요 먹으면 하드웨어 스팩이 워낙좋으니 1700 1800은 나올거라 생각을 했는데.

 

순정은 이루 말할 것도 없거니와 부두패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1500대.

 

안드로이드펍 메인에 있는 글에는 1355. 정도의 점수가 나오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네요.

 

그에 비해 프로요 먹은 N1은? 저도 처음에 1500대 나왔었고. 지금도 보고에 의하면 1500대 나오는 분들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평균 1300대는 나오는거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프로요업은 갤S는 거의 압도적인 점수일거라 생각 했는데...

 

물론 밴치점수야 숫자노름에 불과하지만 갤S 하드코어 유저들은 많이 섭섭해 할듯 하네요.

 

제 친구는 다음에 스마트폰 구입한다면 삼성물건 못살거 같다고 합니다..;;

 

그에비하면. N1 유저들은? 넥부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