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버거킹 가려고 영등포에 갔다가 타임스퀘어에 들렀는데


멋진 장식이 있어서 넥원으로 찍어봤어요.


360 어플로 찍은 건데.. 흠.. 카메라 자주 자주 찍어줘야겠네요. 


당췌 노출을 어느 정도 잡아야 예쁘게 나올는지 감이 안 잡혀서 ㅎㅎ 노이즈도 노이즈고..



보낸 사람 사진 보관함

"나를 표본으로 하고 모두 미인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도 노력해 이렇게 깨끗이 되었으므로 이번엔 모두 깨끗이 되도록 프로듀스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