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폰 케 어 는 안 가 입 되 어 있 다 네 요 . . .
이 거 크 트 도 저 한 테 사 기 친 거 에 요 ? ? ?
이 런 . . . " 고 자 라 니 "
개 소 리 이 긴 하 지 만 전 i t e e n 요 금 제 써 요
로그인 유지
만약 쇼폰케어에 가입되어 있었다면 쉽게 해결될 문제였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