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어제 산후로 그냥 간단하게 위젯몇개만 깔아놓구 돌아다니는데,
제친구가 자기동생도 넥서스원이라구, 보여주더라구요 ㅎㅅㅎ
평소에 버스타고다닐때는 항상 아이폰과 갤럭시, 옵티머스만 봤었는데 이번에서야 처음으로 넥서스원을 보네요! ㅎㅅㅎ
찐~하게 포옹은 하셨나요? ㅎㅎ
안펍 전도를 권장합니다...
ㅋㅋㅋㅋㅋ 남자아이여서 포옹은 ㅠㅠ
안펍전도는 꼭 해야겠네요! ㅋㅋㅋ
남자분이시죠? 여자아이 포옹하면 친구한테 맞아 죽을껄요;;;
그러겠죠;;ㅋㅋㅋㅋㅋㅋ
남자애를 안아본게 학교내 축구리그할때 골넣은거보고 잘했다하고 토닥거릴때말곤 없어서요;;ㅋㅋㅋㅋ
여기도 일산 분들이 꽤 계신걸로 조사 됐습니다^^
여기서 인구분포를 확인하세요 ㅎ http://www.androidpub.com/989489
정말 꽤 돼시네요! ㅎㅅㅎ 한번 길다닐때 잘찾아보도록 해야겠어요!!
네^^
근데, 그 전에 행동지침서는 읽어보셨겠죠?
http://www.androidpub.com/987588
네!!>-<
아 일산분! 아 집에 가고싶다 ㅠ 이놈의 빌어먹을 학교 때문에 ㅠ
대학생이세요? ㄷㅅㄷ
로그인 유지
찐~하게 포옹은 하셨나요? ㅎㅎ
안펍 전도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