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어제 산후로 그냥 간단하게 위젯몇개만 깔아놓구 돌아다니는데,

제친구가 자기동생도 넥서스원이라구, 보여주더라구요 ㅎㅅㅎ

평소에 버스타고다닐때는 항상 아이폰과 갤럭시, 옵티머스만 봤었는데 이번에서야 처음으로 넥서스원을 보네요!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