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에서 원하는 위치를 표시하고 누르면 말풍선이 뜨게 만들려고 하는데

말풍선은 그냥 draw 로 그려서 위에 글씨를 입히는 건가요??

아니면 다이얼로그박스 인가요??

혹시 예제를 참고 할수 있는곳이나 정보좀 있으시면 공유좀 해주세요^^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