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PC시절이나 피처폰에서 작업을 할때 백버퍼라는 것을 두고 매번 갱신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은 그대로 카피해서 쓰는 경우가 있는데 OpenGL에서도 그런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게 있는지......
Double Buffering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블버퍼링을 이용할 때 일반적으로 Render To Texture 를 이용해서 이와 같은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RTT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기는 했는데, 다음 페이지에서 참조 할수도 있습니다.
RTT는 또 glReadPixel을 이용해서 Pixel Buffer를 읽어와서 bmp를 만드는 방법과 FrameBufferObject를 이용하는 방법, EGL에서 복사해서 사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다음 page는 FramebufferObject를 이용했을때의 참고 페이지 입니다.
http://blog.daum.net/aero2k/53 와 http://blog.daum.net/aero2k/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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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uble Buffering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블버퍼링을 이용할 때 일반적으로 Render To Texture 를 이용해서 이와 같은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RTT를 간략하게 정리해 보기는 했는데, 다음 페이지에서 참조 할수도 있습니다.
RTT는 또 glReadPixel을 이용해서 Pixel Buffer를 읽어와서 bmp를 만드는 방법과 FrameBufferObject를 이용하는 방법, EGL에서 복사해서 사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다음 page는 FramebufferObject를 이용했을때의 참고 페이지 입니다.
http://blog.daum.net/aero2k/53 와 http://blog.daum.net/aero2k/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