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임장소 : 토즈(대학로점) 14:00
참가대상 : 강북스터디 맴버
추가사항 : 회비미납자 회비지참
------------------------------------------------------------------------------
참가여부 댓글 달아주세요 ^^
난 세모.. ㅎ 상황봐서 연락주겠음..회비는 이번주에 못가면 계좌로..쏴주겠음 ㅋ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석하는데^^ 16강 경기보다 날새면 ㅠ.ㅠ ~~ 쓰러지겠지^^
참석~
로그인 유지
난 세모.. ㅎ 상황봐서 연락주겠음..회비는 이번주에 못가면 계좌로..쏴주겠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