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일) 참석자 조사합니다.
모이게 되면 장소는 토즈가 될것 같습니다.
일단 참석할 수 있는분이 몇분인지 조사하겠습니다.
참석하실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 자바노가다맨님~ 싸이월드 클럽에 연락처 남겨주세요.
참석 ~!!!
오후 2시? 노트북 있으면 지참.. 이것 저것 공부 합시다 ㅋ
요즘 일욜에 회사에서 잠깐 모여서 일좀 하는데..ㅠㅠ 죽겠네요..
평일은 그럭저럭 일 하기 좋은데 ㅋ
주말에 비상사태가 생기니 ..
별일 없음 꼭 참석하겠음..
참석!~~
로그인 유지
참석 ~!!!
오후 2시? 노트북 있으면 지참.. 이것 저것 공부 합시다 ㅋ
요즘 일욜에 회사에서 잠깐 모여서 일좀 하는데..ㅠㅠ 죽겠네요..
평일은 그럭저럭 일 하기 좋은데 ㅋ
주말에 비상사태가 생기니 ..
별일 없음 꼭 참석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