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강북 스터디 (글 수 33)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33 네이버 카페에는 아직도 심심하면 가입신청자가ㅋ file
드로이
4487   2013-04-15 2013-04-15 10:43
 
32 잊혀져 갈때즘 글 한번 남기기 1
드로이
4490   2012-11-01 2012-11-01 10:32
내용 無  
31 유령 강북스터디... 8
dualwield
5906   2012-03-30 2012-04-21 11:25
춘천에 내려와서 뭐라도 좀 해보자 했는데.. 이것저것 하느라 시간은 흘러가고 맨날 하던 것만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너무 바빠서 문제였는데.. 게임개발 스터디나 원격으로 해볼가요? 슬슬 시간이 남아도는 시기가 다시 오고 있네요. ps. 맨날 동그라미와 ...  
30 시즌2 6
dualwield
3837   2011-08-10 2012-03-30 01:51
...나 해볼가요? 구상중.. 유료앱으로..  
29 이번주 모임...
아즈라엘
5632   2010-08-13 2010-08-13 11:06
벌써 7월 중순 말? 부터 지금까지 매주 토욜 일욜 둘중 하나는 꼭 출근에.. 재수 없을땐 둘다 나가고 ... 8월까지 이생활의 연장이 될거 같은데.. 이번주말도 일욜에 출근을 할거 같아 불참할거 같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신지요?ㅋ  
28 e-book 프로젝트와 스터디 모임에 관하여... 6
드로이
2608   2010-06-08 2010-10-04 15:40
일요일 전까지 현재 소스의 메뉴 구현방법과 구성을 대대적으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일요일 전까지 마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세부적인 부분이 아닌 전체적인 틀을 다듬는 작업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여기저기 널부러져있는 메소드들을 쫌 정돈하고 ...  
27 저희 스터디 앞으로의 진행방향은? 2
드로이
2305   2010-06-07 2010-06-07 21:13
스터디장님께서 가정일로 약 한달간 못나오시는 관계로 스터디그룹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의견을 모아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요즘 제가 혼자서만 프로그래밍 하니까 힘들기도 하고 흥미를 잃어가는것 같기도 합니다... 점점 복학도 다가와서 다른 공부에 시...  
26 이번주 모임 공지 없나요?ㅋ 3
아즈라엘
1867   2010-06-04 2010-06-05 11:00
우리도 차후 일정에 관해서 이야기도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운영자님이 6월에 출산 문제도 있고해서 이번주 모임에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도 할겸 왠만하면 다 나와서 상의해 보죠..  
25 모임을 격주로 하는건 어떤가요? 9
아즈라엘
1780   2010-05-26 2010-05-28 22:01
요즘 많이 바빠서.. 결혼식도 많고..ㅎㅎ 회사일도 바쁘고..개인일도 바쁘고.. 토욜 -> 일욜 으로 바꾼건 좋았는데.. 매주에서 -> 격주로 혹은 매달 2째 4째주 일욜 등 이렇게..모이는건 어떤지요?  
24 아아... 힘들군요.... 4
드로이
1662   2010-05-25 2010-05-26 16:13
아~~~ 점점 소스가 길어지면서 머리가 복잡해지는군요... View 상태를 변화시키는 메소드들을 여기저기서 날리다보니 메소드를 언제, 어디서, 어떻게 날려줘야 되는지와... 어느 한개의 View 상태를 변화시킬때 그것과 연관된 다른 View를 앞에서 변화된 값을 ...  
23 여기 게시판도 약간 활성화 시켜야겠네요... 3
드로이
1789   2010-05-18 2010-05-19 10:22
예전처럼 스터디 끝나고 스터디했던 내용 간략하게 올리던지 해서라도 약간 활성화를 시켜야겠네요... 전 제가 프로그래밍 하는것들 스샷이라도 가끔씩 올릴예정ㅋ 글이 별로 없어서 광고가 올라오는것 같기도 하고...ㅠㅠ 그나저나 이번주는 오랜만에 광운대...  
22 youtubedown님 공지부탁드립니다~ 3
steroid
1905   2010-05-14 2010-05-14 17:41
이번주 축제기간으로 인해 강의실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ㅠ youtubedown님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주 SSAT시험으로 인해 불참하게 될것같습니다 ㅠ 혹 시간이 된다면 참석하겠습니다.  
21 이번주 공지는 아직...ㅋㅋ 1
아즈라엘
1773   2010-05-14 2010-05-14 17:48
전 이번주에도 불참 합니다. 약속이 있어서.. 1박2일로 가야 할 곳이 있거든요 ㅎㅎ.. 요즘 회사일도 바빠서.. svn도 신경 못쓰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열심히 하셔서..더더욱 죄송하네요 ㅋ  
20 싸이월드 회원등급좀올려주시길^^ 4
자바노가다맨
1583   2010-05-13 2010-05-14 17:49
싸이 등좀 업해주세요^^ 갤럭시 에이 샀지만 정신이 없어서 여전히 스마트폰 사용하면서도 장롱폰이네요.ㅠ.ㅠ 인터넷 구경도못했고 지하철에서 안된다는 사실을 몰랏음. 주 기능이 단순히 음악듣는거.ㅠ.ㅠ 티비보는거.ㅠ. 이것저것 배우기가 귀찮아 질 정도...  
19 저기요 4
너구리짱
3504   2010-05-12 2010-05-14 01:39
steroid님.................대장님.................등등등 싸이 관리자님.... 전 싸이에 언제쯤 일반회원이 될까요... 쪽지도 보내보고 게시판에 글도 쓰고 하는데 등업은 안시켜주시네요.... 게시판 글을 하나도 읽을수가 없어요...T.T 언제쯤......언제쯤 ...  
18 일요일 참석못해서 죄송합니다. 갑지가 집에 일이생겨서. 1
자바노가다맨
1828   2010-05-10 2010-05-10 22:56
참석한다고했는데 갑자기 일요일에 친척이오는 바람에 참석못했습니다.정말 죄송합니다. 미쳐 연락처를 받아보지 못해서 연락을 못했네요. 앞으로 조심하겠습니다. 참석한다고하고 안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조심하겠습니다 이제야 조금씩 공부를 하고 있어서...  
17 steroid 님 5
너구리짱
1773   2010-05-03 2010-05-07 23:47
싸이월드에 등업좀 부탁드려요... 일반 회원 이상만 읽기가 가능하다네요... 자료를 볼수가 없네요 빠른 등업 부탁요  
16 드뎌 갤럭시 질렀는데^^ 역시나 초창기라문제가^^ 2
자바노가다맨
1972   2010-05-02 2010-05-04 23:50
짐갤럭시 사서 테스트중인데. 전반적으로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데 메모리카드끼고 컴퓨터에 연결했는데 인식을 못하네요.ㅠ.ㅠ 하여턴 계속사용해봐야 아는데 이년동안 그냥 써야하니 .ㅠ 쓸만한거 같은데 기계치라서 고생할거같음.ㅠ  
15 잘하면 안드로이드 프로젝트가 시작될거같은데^^
자바노가다맨
1769   2010-05-01 2010-05-01 15:52
프로젝트하고 있는 회사에서 제파트를 모바일로 확장 구축할 계획을 윗선에서 검토하라고 담당자에게 일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담달까지 일반 웹프로젝트가 끝나고 검토사항이 끝나면 사업성 및 타당성이 존재하면 진행하게 될지도 모르는데 아직 아이폰으로 할...  
14 Eclipse 에 SVN 연동하기 4
아즈라엘
2941   2010-04-29 2010-04-29 21:32
인터넷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이 알차 보여 링크 겁니다. (부족하시다면 각자 알아서 검색 ㅋ) http://blog.naver.com/479lgs?Redirect=Log&logNo=150048395205 SVN https://dev.naver.com/svn/kbstudy/trunk 각자 ID 있을겁니다. update test 해보세요 ㅎ...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