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3 |  |
네이버 카페에는 아직도 심심하면 가입신청자가ㅋ
|
드로이 | 4487 | | 2013-04-15 | 2013-04-15 10:43 |
|
|
| 32 |
잊혀져 갈때즘 글 한번 남기기
1
|
드로이 | 4490 | | 2012-11-01 | 2012-11-01 10:32 |
|
내용 無
|
| 31 |
유령 강북스터디...
8
|
dualwield | 5906 | | 2012-03-30 | 2012-04-21 11:25 |
|
춘천에 내려와서 뭐라도 좀 해보자 했는데.. 이것저것 하느라 시간은 흘러가고 맨날 하던 것만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너무 바빠서 문제였는데.. 게임개발 스터디나 원격으로 해볼가요? 슬슬 시간이 남아도는 시기가 다시 오고 있네요. ps. 맨날 동그라미와 ...
|
| 30 |
시즌2
6
|
dualwield | 3837 | | 2011-08-10 | 2012-03-30 01:51 |
|
...나 해볼가요? 구상중.. 유료앱으로..
|
| 29 |
이번주 모임...
|
아즈라엘 | 5632 | | 2010-08-13 | 2010-08-13 11:06 |
|
벌써 7월 중순 말? 부터 지금까지 매주 토욜 일욜 둘중 하나는 꼭 출근에.. 재수 없을땐 둘다 나가고 ... 8월까지 이생활의 연장이 될거 같은데.. 이번주말도 일욜에 출근을 할거 같아 불참할거 같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신지요?ㅋ
|
| 28 |
e-book 프로젝트와 스터디 모임에 관하여...
6
|
드로이 | 2608 | | 2010-06-08 | 2010-10-04 15:40 |
|
일요일 전까지 현재 소스의 메뉴 구현방법과 구성을 대대적으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일요일 전까지 마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세부적인 부분이 아닌 전체적인 틀을 다듬는 작업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여기저기 널부러져있는 메소드들을 쫌 정돈하고 ...
|
| 27 |
저희 스터디 앞으로의 진행방향은?
2
|
드로이 | 2305 | | 2010-06-07 | 2010-06-07 21:13 |
|
스터디장님께서 가정일로 약 한달간 못나오시는 관계로 스터디그룹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의견을 모아보고자 글을 올립니다. 요즘 제가 혼자서만 프로그래밍 하니까 힘들기도 하고 흥미를 잃어가는것 같기도 합니다... 점점 복학도 다가와서 다른 공부에 시...
|
| 26 |
이번주 모임 공지 없나요?ㅋ
3
|
아즈라엘 | 1867 | | 2010-06-04 | 2010-06-05 11:00 |
|
우리도 차후 일정에 관해서 이야기도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운영자님이 6월에 출산 문제도 있고해서 이번주 모임에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도 할겸 왠만하면 다 나와서 상의해 보죠..
|
| 25 |
모임을 격주로 하는건 어떤가요?
9
|
아즈라엘 | 1780 | | 2010-05-26 | 2010-05-28 22:01 |
|
요즘 많이 바빠서.. 결혼식도 많고..ㅎㅎ 회사일도 바쁘고..개인일도 바쁘고.. 토욜 -> 일욜 으로 바꾼건 좋았는데.. 매주에서 -> 격주로 혹은 매달 2째 4째주 일욜 등 이렇게..모이는건 어떤지요?
|
| 24 |
아아... 힘들군요....
4
|
드로이 | 1662 | | 2010-05-25 | 2010-05-26 16:13 |
|
아~~~ 점점 소스가 길어지면서 머리가 복잡해지는군요... View 상태를 변화시키는 메소드들을 여기저기서 날리다보니 메소드를 언제, 어디서, 어떻게 날려줘야 되는지와... 어느 한개의 View 상태를 변화시킬때 그것과 연관된 다른 View를 앞에서 변화된 값을 ...
|
| 23 |
여기 게시판도 약간 활성화 시켜야겠네요...
3
|
드로이 | 1789 | | 2010-05-18 | 2010-05-19 10:22 |
|
예전처럼 스터디 끝나고 스터디했던 내용 간략하게 올리던지 해서라도 약간 활성화를 시켜야겠네요... 전 제가 프로그래밍 하는것들 스샷이라도 가끔씩 올릴예정ㅋ 글이 별로 없어서 광고가 올라오는것 같기도 하고...ㅠㅠ 그나저나 이번주는 오랜만에 광운대...
|
| 22 |
youtubedown님 공지부탁드립니다~
3
|
steroid | 1905 | | 2010-05-14 | 2010-05-14 17:41 |
|
이번주 축제기간으로 인해 강의실 대여가 불가능합니다. ㅠ youtubedown님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번주 SSAT시험으로 인해 불참하게 될것같습니다 ㅠ 혹 시간이 된다면 참석하겠습니다.
|
| 21 |
이번주 공지는 아직...ㅋㅋ
1
|
아즈라엘 | 1773 | | 2010-05-14 | 2010-05-14 17:48 |
|
전 이번주에도 불참 합니다. 약속이 있어서.. 1박2일로 가야 할 곳이 있거든요 ㅎㅎ.. 요즘 회사일도 바빠서.. svn도 신경 못쓰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열심히 하셔서..더더욱 죄송하네요 ㅋ
|
| 20 |
싸이월드 회원등급좀올려주시길^^
4
|
자바노가다맨 | 1583 | | 2010-05-13 | 2010-05-14 17:49 |
|
싸이 등좀 업해주세요^^ 갤럭시 에이 샀지만 정신이 없어서 여전히 스마트폰 사용하면서도 장롱폰이네요.ㅠ.ㅠ 인터넷 구경도못했고 지하철에서 안된다는 사실을 몰랏음. 주 기능이 단순히 음악듣는거.ㅠ.ㅠ 티비보는거.ㅠ. 이것저것 배우기가 귀찮아 질 정도...
|
| 19 |
저기요
4
|
너구리짱 | 3504 | | 2010-05-12 | 2010-05-14 01:39 |
|
steroid님.................대장님.................등등등 싸이 관리자님.... 전 싸이에 언제쯤 일반회원이 될까요... 쪽지도 보내보고 게시판에 글도 쓰고 하는데 등업은 안시켜주시네요.... 게시판 글을 하나도 읽을수가 없어요...T.T 언제쯤......언제쯤 ...
|
| 18 |
일요일 참석못해서 죄송합니다. 갑지가 집에 일이생겨서.
1
|
자바노가다맨 | 1828 | | 2010-05-10 | 2010-05-10 22:56 |
|
참석한다고했는데 갑자기 일요일에 친척이오는 바람에 참석못했습니다.정말 죄송합니다. 미쳐 연락처를 받아보지 못해서 연락을 못했네요. 앞으로 조심하겠습니다. 참석한다고하고 안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조심하겠습니다 이제야 조금씩 공부를 하고 있어서...
|
| 17 |
steroid 님
5
|
너구리짱 | 1773 | | 2010-05-03 | 2010-05-07 23:47 |
|
싸이월드에 등업좀 부탁드려요... 일반 회원 이상만 읽기가 가능하다네요... 자료를 볼수가 없네요 빠른 등업 부탁요
|
| 16 |
드뎌 갤럭시 질렀는데^^ 역시나 초창기라문제가^^
2
|
자바노가다맨 | 1972 | | 2010-05-02 | 2010-05-04 23:50 |
|
짐갤럭시 사서 테스트중인데. 전반적으로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데 메모리카드끼고 컴퓨터에 연결했는데 인식을 못하네요.ㅠ.ㅠ 하여턴 계속사용해봐야 아는데 이년동안 그냥 써야하니 .ㅠ 쓸만한거 같은데 기계치라서 고생할거같음.ㅠ
|
| 15 |
잘하면 안드로이드 프로젝트가 시작될거같은데^^
|
자바노가다맨 | 1769 | | 2010-05-01 | 2010-05-01 15:52 |
|
프로젝트하고 있는 회사에서 제파트를 모바일로 확장 구축할 계획을 윗선에서 검토하라고 담당자에게 일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담달까지 일반 웹프로젝트가 끝나고 검토사항이 끝나면 사업성 및 타당성이 존재하면 진행하게 될지도 모르는데 아직 아이폰으로 할...
|
| 14 |
Eclipse 에 SVN 연동하기
4
|
아즈라엘 | 2941 | | 2010-04-29 | 2010-04-29 21:32 |
|
인터넷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이 알차 보여 링크 겁니다. (부족하시다면 각자 알아서 검색 ㅋ) http://blog.naver.com/479lgs?Redirect=Log&logNo=150048395205 SVN https://dev.naver.com/svn/kbstudy/trunk 각자 ID 있을겁니다. update test 해보세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