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차후 일정에 관해서 이야기도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운영자님이 6월에 출산 문제도 있고해서
이번주 모임에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도 할겸 왠만하면 다 나와서 상의해 보죠..
steroid 도 하계 인턴 때문에 바쁜것 같네요.
youtubedown님은 중국..
아무래도 토즈로 해야겠죠?ㅎㅎ
아...아쉽다....광운대 울집에서 가까운데 혜화까지 나가야 되서리...^^
참석 합니다.
모두 보고싶습니다.
로그인 유지
steroid 도 하계 인턴 때문에 바쁜것 같네요.
youtubedown님은 중국..
아무래도 토즈로 해야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