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차후 일정에 관해서 이야기도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운영자님이 6월에 출산 문제도 있고해서


이번주 모임에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도 할겸 왠만하면 다 나와서 상의해 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