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강북 스터디
(글 수 33)
싸이 등좀 업해주세요^^
갤럭시 에이 샀지만 정신이 없어서 여전히 스마트폰 사용하면서도 장롱폰이네요.ㅠ.ㅠ 인터넷 구경도못했고
지하철에서 안된다는 사실을 몰랏음. 주 기능이 단순히 음악듣는거.ㅠ.ㅠ
티비보는거.ㅠ. 이것저것 배우기가 귀찮아 질 정도임.ㅠ
요즘 프로젝트 막바지라 정신이 없습니다.ㅠ 담주월요일부터 테스트 한다고 하면서 현업은
낼 휴가가네요.ㅠ.ㅠ 갑자기 두달내내 말도 없었던 신규 프로세스를 턱 하고 던져주고.ㅠ.ㅠ
주말 출근하라는 압박.ㅠ
안드로이드좀 공부할라하면 일정체크.ㅠ.ㅠ 이거 보안경 미리 달아놓고 안보이게했어야 했는데.ㅠ
다음 프로젝트를 안정적인 sm을 하고 안드로이드 공부좀 해야겠네요.
일명 차는 슈퍼스포츠카사고 면허증 없고 운전도 못하는 현실이라니^^
언제 자유자재로 설계 및 코딩이 가능할지 맘만 조급하네요.
위치,증감현실,카메라바코드 정말 내손으로 완료가 가능하지 모르겠네요.
먼저 개발 잘하고 계신분들 열심히 길을 열어두시길.ㅠ




steroid, youtubedown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