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하고 있는 회사에서 제파트를 모바일로 확장 구축할 계획을 윗선에서

검토하라고 담당자에게 일을 시키게 되었습니다

담달까지 일반 웹프로젝트가 끝나고 검토사항이 끝나면 사업성 및 타당성이

존재하면 진행하게 될지도 모르는데 아직 아이폰으로 할지

안드로이드로 할지 결정이 나지 않고 검토단계라서 추이를 한달간 지켜봐야되는데

업무 파트가 나이기 때문에 안드로이드로 밀생각입니다. 기존의 직원들은

c 기반의 환경에 익숙해져서인지 아이폰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갤럭시 s가 본격적으로 시장에 퍼지면 대세는 안드로이드라는걸 느끼겠지요^^

그걸 대비해서 공부해야하는데.ㅠ

내일이 바빠서 하여턴 운좋게 진행하게되면 레벨업이 될수가 있는 기회로

나역시 공부많이 해야하지만 마감일이 코앞이라 시간이 부족하군요

혹시나 잔짜 안드로이드에 올인할 사람있으면 파일럿 프로젝트를 하나

시작하면 좋겠는데 보안상 회사에선 여길 들어오지 못하고

주말엔 시체놀이 하느라 뻗어있어서 중요한건 내가 안드로이드는 시작단계라서

뭔가 도움줄 만한게 없네요^^

회사업무는 보안상 올릴수 없고 그걸 토대로 설계문서를 한두달후에 준비하면서

이때다 싶으면 시잘할 생각입니다. 일단은 정기적으로

활동을 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얻어야지요. 낼 좋은 정보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