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세드로이드 소모임들
(글 수 10)
2010.11.08 19:10:19
수원에 이런 모임이 있었군요.
이제 막 자바&안드로이드 초보 입문자인데도 괜찮을까요?
평일엔 시간이 안되고, 주말에는 시간이 괜찮을것 같습니다.
화서 원츄
2010.11.08 22:15:53
죄송합니다. 저번 모임에 참석을 못해서 소모임이 생긴지도 모르고 있었네요.
저는 역삼에서 7시에 퇴근해서 주중 모임에는 조금 늦을 듯 합니다.
다른 분들도 주말이 좋다고 하시니 저도 주말 2시에 한표를 던집니다.
2010.11.09 02:24:39
그럼 목요일에 뵐분들과, 토요일에 뵐분들로 나누겠습니다..
억지로 시간을 만들지 마십시오..앞으로도 계속 스터디를 하실려면 비슷한 시간이 되는 분들끼리 소모임이 되고..
기회가 되면 전체모임이나, 다른소모임에도 참여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기가 투자하실수 있는 시간에도 분명 소모임이 만들어질거로 봅니다... 두개반으로 일단 나눠보도록 하고 목요일에 만나실분들 부터 댓글이나 문자 주세요.. 일단 2분이신가요?
무엇보다, 스터디방식에 대해 정확한 의사표현도 할수있도록 짬짬히 생각해두시기 바랍니다.
목요일 7시반,, 토요일 2시..
화서쪽분들은 수요일혹은 금요일 9시반 이후 천천동 롯데마트 앞쪽..이 될것같습니다.. 장소는 무료제공입니다...
2010.11.09 09:22:54
목,토는 못 나갈것 같습니다.
왓더님은 역삼역 7시 퇴근이면 같은 강남구라서 아무때나 저와 따로 만나뵈도 될것 같네요. ^^
쏜형님 이 지역쪽으로도 한번 진행해주면 알될까요?




안녕하세요.안드루 입니다.
화서 원츄~ 머 어디든 멀어도 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