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터디 모임 - OpenGL
(글 수 28)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바쁘게 지내다가 제작한 게임이 이유를 알 수 없는 느려짐현상이 생겨서 수 많은 버그를 수정하는김에
(소스를 처음부터 다시 짜고있는...)sdk로 작업한것을 ndk로 변환작업을 하고있습니다.
sdk와 ndk의 속도비교는 아래 링크를 보시면......
http://blog.naver.com/darkfiel?Redirect=Log&logNo=40132924134
Java로 구현하여 사용중인 OpenGL ES소스는 꽤 쓸만하게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ndk포팅을 하면서
C로 구현한 OpenGL ES소스 샘플을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현재 어느정도 돌아가는 소스를 만들긴했지만.. 프로젝트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억이나지않아서
다시 프로젝트생성부터해보고 샘플코드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




흑 ㅠㅠ 능력자분들은 좋으시겠어요 ㅠㅠ
전 JAVA만 하기에도 벅찬데
NDK 부럽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