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모임 이후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딴 플젝땜시 책한장을 못넘겨 봤네요..ㅎㅎ;;


오늘 부터 열심히 볼 예정입니다.~


다들 많이들 보셨나 모르겠네요.


스터디 의지를 강화 시켜줄겸 정보 하나 드리면 은근 개발오더가 들어 오네요.~


우리 모두 열심히 해서 돈벌면서 공부해 볼까요?ㅎㅎ


그럼 다들 수고하시고 즐공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