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모임 이후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딴 플젝땜시 책한장을 못넘겨 봤네요..ㅎㅎ;;
오늘 부터 열심히 볼 예정입니다.~
다들 많이들 보셨나 모르겠네요.
스터디 의지를 강화 시켜줄겸 정보 하나 드리면 은근 개발오더가 들어 오네요.~
우리 모두 열심히 해서 돈벌면서 공부해 볼까요?ㅎㅎ
그럼 다들 수고하시고 즐공이요~^^
개발오더 ㅎㅎ..
저랑 크로스 하셔야 한대두요...
스터디 탈퇴하고.. @#%@^@#$@#$
쿨럭 =3=3
싼 인력 여기있어여 ;ㅁ; 나도좀 ㅋㅋ
로그인 유지
개발오더 ㅎㅎ..
저랑 크로스 하셔야 한대두요...
스터디 탈퇴하고.. @#%@^@#$@#$
쿨럭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