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ob과 Inmobi를 같은 비율로 노출했더니,
Admob에서 줄어든 수익의 1/10도 안되는 수익이 Inmobi에서 늘어나네요 ㅡ.ㅡ
도대체 내가 왜 이런 광고사를 썼을까
후회가 막급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고민 중입니다.
애드몹과 단순 비교를 해보면
15일 인모비가 애드몹에 비해 4.6배 정도의 요청수, 노출수, 클릭수 높습니다.
그런데 수익은 애드몹이 4배 높습니다.
인모비를 계정의 수입금이 300불이 되야 지급되는것도 어이가 없습니다.
이렇게 저렴한 수익으로 300불을 만들려면...몇달 걸릴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50$ 이었는데, 300$ 로 바뀌었나요?
안녕하세요.
인모비 매체 제휴팀입니다.
인모비에서의 불만족스러운 단가 발생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비수기적인 1분기의 영향으로 인해, 발생 단가가 다소 낮은 부분이 있습니다.
이는, 2분기에 접어들면서 다시 회복될 수 있을 것으로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인모비 정책상 $300불 미만의 발생된 수익금에 대해서는 변동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개발자님들의 광고 수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로그인 유지
저도 계속 고민 중입니다.
애드몹과 단순 비교를 해보면
15일 인모비가 애드몹에 비해 4.6배 정도의 요청수, 노출수, 클릭수 높습니다.
그런데 수익은 애드몹이 4배 높습니다.
인모비를 계정의 수입금이 300불이 되야 지급되는것도 어이가 없습니다.
이렇게 저렴한 수익으로 300불을 만들려면...몇달 걸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