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mob과 Inmobi를 같은 비율로 노출했더니, 


Admob에서 줄어든 수익의 1/10도 안되는 수익이 Inmobi에서 늘어나네요 ㅡ.ㅡ 


도대체 내가 왜 이런 광고사를 썼을까 

후회가 막급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