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라고 하기에는 좀 간단합니다.


일단 웹 브라우징 속도가 대체로 빨라진 것 같습니다. 제가 그냥 스탁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디 렌더링 속도가 빨라진 것인지 네트워크 처리 속도가 빨라진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히 빨라진 것 같습니다.


그 다음 화면 터치 정확성이 좋아 졌읍니다. 오타도 줄었고 필요한 것 클릭할때 마음먹은 것이 선택 되는 확율이 높아졌읍니다. 다른쓰레드에 적었지만 자동차 내비게이션과 블투연결시.주소록의 한글 깨지던 것이 이젠 한글이 제대로 나옵니다.


카카오톡이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다. 카톡에 암호 걸어 놓고 사용하는데. 암호 입력할 때 첫번째 숫자 입력한 다음에 먹통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본시 카톡이 모든 면에서 별로인 앱이라 사용하고 싶지 않아도 이상하게 지인들이 이걸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 할 수없이 사용하는데 암튼 디자이어 진저에서는 너무 자주 시스템 행이 발생합니다.  덕분에 카카오톡을 사용하려면 시스템 재부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Sd카드로 옮길 수 있는 앱이 확 줄었읍니다. 프로요에서는 app2sd를 이용해서 sd카드로 보낼 수 있었던 앱들이 대부분 sd로 가질 않습니다. 앵그리버드와 기타 튜너 정도 sd로 보내놓고 사용하고 있읍니다. 결국 몇개 되지 않긴 하지만 기본으로 프로요에서는 삭제 불가능한 앱들이 없어졌지만 이전에 사용하던 앱들을 설치하고 보니 남는 메모리 공간은 비슷하여 메모리 압박은 계속 있습니다.


10일 정도 사용하고 보니 굳이 프로요에서 진저로 업데이트를 해야할 필요가 있어보이진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자동차에 블루투스 연결시 이름이 제대로 나오는 것 때문에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이상 간단한 사용 후기였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