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넥서스 사용자 모임
(글 수 78)
팩토리 이미지 공개된 것 이용해서 Nexus S 에 올렸는데, 완전 다른 폰이 되었어요.
화면 효과가 눈에 띄게 부드러워집니다.
그리고 전화번호 표시도 01234567890 처럼 되던게 012-3456-7890 으로 보기 좋게 표시되는 군요.
주저하지 말고 올리는게 정답인 것 같아요.
2012.04.01 11:12:44
저는 SK 넥스인데 별 문제없이 잘 됩니다.
올리는 방법은 따로 링크 걸 필요도 없이 이미지를 받아서 압축 풀면 나오는 flash-all.sh 파일을 열어보시면 됩니다.
다만 윗 분 말씀대로 부트로더 언락을 해야 가능하니 이 부분은 인터넷 검색해보세요.
2012.04.01 13:10:57
음 저도 4.0.4 쓰는데... 그.. lock screen app 있잖아요
그거 안먹히네요 업뎃 이후로, 개발자도 모르겠다고 그러고, 저도 뚜렷한 이유를 모르겠고..
lock screen app 실행시키면 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OS 버그(?) 가 있습니다;;;




KT 발 넥스 에도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죄송하지만 올리는 방법 링크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