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임 공략 게시판 2
(글 수 27)
저의 경우 현재 43이에요..
그래도 발리는.. ㅠ
쨋든, 여러분 모두 동맹숫자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2011.02.16 09:29:37
전 87랩에 179입니다. ^^
동맹숫자에 따라서 가용유닛수가 달라집니다.
랩당 최대 동맹은 랩*5 이고 가용동맹당 6개씩의 유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드파일님처럼 동맹수가 랩의 5배수를 넘어간경우 5배수까지만 동맹이 이용되고 나머지는그냥
남은것이죠.. 그리고 미션하다 얻는 PMC유닛은 동맹당 1개 까지 사용하며, 이는 위의 6배수 가용능력과
별개로 추가 운용 됩니다.. 고로 정리하면 랩이 20인데 동맹이 120 이면 동맹은 100까지만
운용되고 이때 유닛은 1000개가 있던 10000개가있던 600개까지만 운용됩니다.
공격시는 공격포인트가 높은 순서로 자동 600개 사용하고.. 방어시는 반대이죠..
이상태에서 PMC유닛이 50개있던 200개있던 사용가능 동맹 숫자인 100개까지 추가로 사용이 되는겁니다.
자신의 시급과 맞는 적절한 동맹 수 조절로 업킵이 너무 늘어 발전을 저해하지 않도록 하는것이
성장의 주 포인트죠.




19렙에 25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