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1회 공격에 20만을 뺏을 수 있는... 16랩이었던 저에게는 금광이나 다를바 없던 유저를 발견했습니다..

5회 정도 attack again을 눌렀던 것 같습니다.

그랬더니 이 유저가 저에게 쪽지를 날렸네요.

 

Farmer bud! Cheap stuff you pull. Attacking me multiple times.

뭐라는건지...;;;;;

 

정말 저 같이 한국에서만 영어를 공부한 사람은 위와 같은 문장을 해석하기 힘드네요 -_-;;;;

 

공격에도 유저들간의 암묵적인, 혹은 정해진 규칙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제가 잘못했나요?

LG Optimus LTE 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