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기기 정보/후기/팁
(글 수 108)




1월 25일에 개통했습니다....2월부턴 올뭉이 안좋아진다고 해서 부랴부랴 개통했네요 ㅎ
넥서스원 > 디자이어 > 테이크hd로 넘어오게 되었구요
xda 버프를 받을수 있는 htc폰들은 ....
이제 롬업하기도 귀찮고....가끔 디엠비도 보고 싶고......(요즘은 푹이나 케이플레이어가 다 나오긴 했지만요 ㅋ)
뭔가 희소성??을 느껴보고 싶디구 하구요, 게임킷도 준다는 말에....(겜을 그리 오래 하진 않지만...ㅋㅋ)
hd화질인 텤hd로 구입!!!
사양은 검색하면 나오겠지만...
| 출고가 | 792,000원[2] |
|---|---|
| 운영 체제 | 안드로이드 2.3.4 진저브레드 |
| 전원 | 착탈식 리튬 이온 배터리 1,710 mAh |
| 통신 방식 | 블루투스 2.1, + EDR, Wi-Fi IEEE 802.11 b/g/n, HSDPA, HSUPA |
| 연결 방식 | USB 2.0 |
| CPU | 퀄컴 스냅드래곤 MSM8260 1.5 GHz 듀얼 코어 |
| GPU | Adreno 220 |
| 화면 | 4.5" TFT-LCD 800 × 1280 (WXGA) 335 ppi |
| 입력 | 정전식 터치스크린 |
| RAM | 1 GB DDR2 SDRAM |
| 내장 메모리 | 16 GB NAND 플래시 |
| 외장 메모리 | 마이크로 SDHC 최대 32 GB 지원, USIM 카드 |
| 전면 카메라 | 300만 화소, AF |
| 후면 카메라 | 800만 화소, AF, LED 플래시 |
| 크기 | 세로: 133 mm 가로: 69.9 mm 두께: 9.5 mm |
| 무게 | 141 g |
거의 한달 좀 넘게 사용중인데...박대리님이 조기퇴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ㅎ




착한 사람에게만 보이는 "투명 폰" 인가요? 저는 착하지 않아서 안보이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