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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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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es 개발 프레임레이트
김흥기
https://www.androidpub.com/android_dev_qna/889209
2010.10.18
18:46:17
3322
0
앱개발 질문
안드로원과 ndk를 이용해서 gles로 게임 작업을 하고있는데요
단순히 몇개의 폴리곤을 뿌리는것만으로도 과도한 프레임드랍현상이
폴리곤 두개만 찍어도 프레임레이트가 1~2정도밖에 안나오는데
안드로원은 하드웨어 가속이 안되는 시스템인가요?
아니면 뭔가 다른이유가 있는지
쓰레드를 생성해서 렌더러를 계속 호출해주는 형식을 쓰고있는데 과하다싶을정도로 프레임레이트가 안나와서
걱정이네요
그렇다고 수만개의 폴리곤을 쓰는것도 아니구요
그럼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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