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글은 T store의 협찬을 통해 Application을 사용해보고 작성된 이용 후기입니다.

 

알까기!!! 하면 역시나 단말머리를 찰랑이던 최양락 아저씨가 떠오릅니다. 아직도 "일타이득", "아~ 자살타!!"라고 외치던 최양락 아저씨의 목소리가 귓가에 맴돕니다.

 

추억의 알까지 게임을 이제 바둑판과 바둑알 없이 안드로이드폰으로 즐겨보세요. 2인용이 지원됨으로 친구와 함께 알까기를 플레이 해보세요.

안드로이드 알까기 게임 Marbles

 

게임 이름은 Marbles(알까기)입니다. T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새창)을 클릭하세요^^ 

 


 

Marbles(알까기)의 첫 화면입니다.

 


 

Marbles(알까기)는 2인용을 지원합니다. 혼자 플레이 하려면 1P를, 친구와 함께 대전하려면 2P를 터치 해주세요. 

 


 

Option을 누르면 간단하게 2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Sound에서는 음향효과를 On/Off할 수 있습니다. Vibrate의 On/Off 기능을 통해 진동을 켤 수도, 끌 수도 있습니다. 

 


 

Help를 누르면 게임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공격방법은 공격하고 싶은 알을 선택하고 드래그 해서 공격할 방향과 세기를 조절한 후 손을 떼면 공격을 하게 됩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 보도록 합시다. 1P 혹은 2P을 선택하고 나면 MAP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중앙에 MAP을 통해 장기알, 바둑알, 병뚜껑 알을 공격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려는 알을 터치한 상태에서 드래그를 통해서 방향을 조절 해보세요. 드래그 정도에 따라서 공격 거리와 파워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너무 길게 당기면 장기판 밖을 나가서 "자살타"가 됩니다. 자살타가 되지 않게 적절하게 힘조절을 하세요.^^

 


 

터치하고 있던 알에서 손을때면 알이 날아가게 됩니다. 아이쿠! 제껀 힘조절이 잘못되어서 밖으로 넘어갔네요.

 


 

만약 게임에서 졌다면 Game Over라는 팝업창이 나옵니다. 
재도전하려면 "다시 시작하기"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거나 다른맵을 선택하려면 "HOME으로"를 터치하세요.

 


 

스테이지는 10 까지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거듭될 수록 제가 플레이하는 알보다 상대방의 알이 늘어나게 됩니다. STAGE10에서는 제가 플레이하는 알은 7개, 컴퓨터가 플레이 하는 알 25개가 되었네요. 요령과 내공만 쌓이면 손쉽게 CLEAR 할 수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게 모든 스테이지를 끝낼 수 있습니다. MAP을 선택해서 다른 바둑알, 병뚜껑으로 플레이 할 수 있구요. STAGE10까지 마스터 하면 좀 더 빨리 그리고 높은 점수에 도전을 하게 됩니다. 상당히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죠. 

 

친구와 게임을 하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전 지하철에서 친구와 플레이하면서 환승역도 지나쳤답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Marbles(알까기) 지금 한번 다운로드 받고 미친듯한 중독성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