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etronome을 만들었는데요..

SoundPool에 음원 두개 올려서 구현했는데요.

Timer를 쓰든.. Handler를 쓰든..
log에 찍히는 시간은 거의 정확한데
실제 소리가 나는건 오차가 너무 크네요.. 에뮬에서든 실제 단말에서든..

예전에 아이폰등에서도 bpm 240 정도 올라가면 조금씩 밀리더라구요.
전 리듬 단위까지 바꿔서 bpm 1000 정도까지 (5~60ms) 재생을 하고 싶거든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써보려고 합니다.
PCM data를 실시간으로 생성 소리 출력이라도 좀 안정적으로 내보내고 싶은데요.

PCM data를 생성해서 실시간으로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힌트를 얻고 싶습니다.
얼핏 보면 오디오 플링거의 역할중 일부를 강제로 app 단에서 해서 내려보내는 건데요.
PCM stream이든 일정 길이의 PCM frame이든 이것을 끊임 없이 재생하라. 는 명령을 내리고 싶습니다.

고수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