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외주개발사 게임-히어로입니다.
자사는 다양한 협력인력풀을 중심으로 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을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 클라이언트
- 사용 가능 언어 C, C++, C#, JAVA
- 작업 가능 플랫폼 GVM, BREW, WIPI, SK-VM, WM, iOS, Android
- 작업 가능 엔진 및 프레임웍 Unity3D, Cocos2d-x, Vision, Unreal

* 서버 어플리케이션
- 사용 가능 언어 C,C++,C#,JAVA
- IOCP기반 프로그래밍, NIO기반 프로그래밍
- Netty, Vert-X, JAVA 작업

* DB 분야 작업 내용
- mysql, mssql, mariadb, R-DBMS 계열
- Redis, Memcached 사용

* 기타
- 산업기술대학교 및 게임개발 특강 다수 진행
- 게임 및 어플 자체 개발 및 외주 납품하여 서비스 다수 개발

* 하드웨어
- 블루투스 제어
- NFC 제어
- BLE, Beacon 제어
- zigbee 제어
- 산업용 시리얼 포트 제어

* AR
- 뷰포리아
- OpenCV
- Kinect
- Visage FaceSDK

* VR
- GoogleVR
- VIVE & Extends
- OVR

[최근 외부작업]
2019년 11월 D사 AOS 음악교육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 네이티브, 대용량 미디어 처리 앱 개발.

2019년 10월 S사 AR Segmentation 촬영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 네이티브 + S사의 AR SDK를 통한 앱 개발.

2019년 9월 S사 AR 레코딩 어플리케이션 개발
- ARKit, ARCore + unity3D를 이용하여 AOS, iOS 개발.

2019년 7월 K사 로드쇼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 내부 로드쇼용 webrtc + AR어플리케이션의 AOS native,unity3d 작업.

2019년 5월 U사 다자통화 ARRTC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 기 개발된 unity3d기반 ARRTC 어플리케이션의 기능 추가 개발

2019년 3월 VR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및 시연
- 반주기 + 삼성 오딧세이(MR)를 사용한 PC기반의 음악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9년 1월 Android 동영상 광고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와 FTP서버기반의 동영상 광고 다운로드 플레이어 개발

2019년 1월 VR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개발
- 반주기 + 삼성 오딧세이(MR)를 사용한 PC기반의 음악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8년 12월 T사 블록체인 소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개발
- AOS 네이티브 클라이언트 및 서버 개발

2018년 10월 V사 게임 서버 어플리케이션 추가 개발
- java netty 기반의 비동기 게임서버, 소셜 서비스 기능 추가 개발.

2018년 7월 A사 unity3d 장기 게임
- unity3d 기반의 전통 장기게임으로 AI부분과 추가 개발을 진행. gpgs를 통한 랭킹 및 대전 서비스.

2018년 6월 V사 게임 서버 어플리케이션 개발
- java netty 기반의 비동기 게임서버, RDBMS, 클라우드 시스템 적용 개발.

2018년 2월 C사 leapmotion + uhaptic + spp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 기반으로 다양한 컨트롤 디바이스를 접목한 PC용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8년 1월 E사 vworld기반 지도 생활 메인 앱 및 today 앱 개발
- iOS obj-c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12월 M사 Kinect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기반의 Kinect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11월 A사 VR 어플리케이션 개발
- unity3d기반의 Prime GearVR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9월 P사 AR Demo 어플리케이션 개발
- VuMark 기반의 AR 어플리케이션 개발진행.

2017년 9월 D사 FIDO iOS 라이브러리 및 OTP 개발
- FIDO 1.0 기반의 iOS Combo, RPClient, LIB, OTP 개발진행

2017년 6월 뇌과학연구소 VR Eye tracking 어플리케이션 개발
- Vive (SMI edition)를 활용한 연구용 어플리케이션 2종 개발

2017년 3월 H사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컨설팅
- Vuforia 기반의 AR어플리케이션 개발 지도 및 컨설팅

2017년 3월 K사 반응형 사이니지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 얼굴인식, 제스쳐 활용 카메라 반응형 AR 어플리케이션 개발

2017년 2월 C사 AR 어플리케이션
- Vuforia 기반의 AR어플리케이션, iOS, AOS 제작.

2017년 1월 E사 3D레이싱 게임
- unity3D를 이용한 클라이언트 개발 

2016년 9월 M사 스마트 로봇, 컨트롤 보드 BLE 연동 어플리케이션
- unity3D용 BLE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및 프로필 개발, 샘플 앱 개발

2016년 8월 Y연구소 기어 VR 앱 개발
- unity3D를 이용한 오큘러스 앱 개발

2016년 6월 C사 교육 epub player 개발
- unity3D 클라이언트

2016년 4월 젬트리사 Android 런 게임
- unity3D 클라이언트, 서버 개발

2016년 1월 뮤즈빈사 Android 음악교육 게임
- 음인식 모듈을 통한 unity3d 클라이언트 개발

2015년 11월 모션블루사 Android BLE 연동 어플리케이션
- BLE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및 프로필 개발

2015년 8월 I사 비콘 기반 Android, iOS 미들웨어 개발
- iOS, Android, 앱 및 서버 개발

2014년 12월 O사 모바일 네트워크 아케이드게임
- 클라이언트 및 서버 개발

2014년 8월 D사 모바일 대전 퍼즐게임
- 교육용 게임 2종 턴키 개발

2014년 10월 H사 PC기반 스크린 골프게임
- 시리얼 통신 기반 RF제어장치 개발

2014년 4월 L사 모바일 네트워크 퍼즐게임
- IOCP를 이용한 퍼즐RPG 게임 서버 구축, 동남아 모듈 적용

2014년 1월 오로라게임즈 헨치온라인 PC기반 MMORPG게임
- 외부 TD 수행

2013년 12월 P사 모바일 네트워크 대전퍼즐게임
- cocos2d-x를 통한 네트웍대전퍼즐게임 클라이언트 제작, 카카오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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