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aceView 와 같은 경우 Thread를 사용하여 매번 배경이미지와 그 위에 있는 이미지들을 매번 그리게 되는데요..
배경이미지 위에 이미지가 몇개 없는 경우 별 문제가 안되는데.. 수십개 이상 되는 경우 확실히 느려지는 것 같더군요..
그러니까.. 움직이는 오브젝트는 한개인데.. Thread를 사용하여 모든 이미지를 (배경을 포함하여) 다시 그리게 되어
속도가 눈에 띄게 느려지는데. ...그냥 움직이는 오브젝트만 다시 그리는 방식으로 할 수는 없나요?
C# 같은 데 보니까.. threadpool 인가 뭔가 하는게 그런 걸 하는 것 같긴 한데요... ( 짐작으로..)

자바나 안드로이드에 있다면..  어떤 클래스를 사용하는지 대략적인 것이라도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