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글 수 45,052)
맨날 이것 저것 찾아만 보다가 궁금한게 있어서 글 남깁니다.
현재 OPEN GL/ES 2.0 을 이용해 어떤 어플 포팅을 안드로이드에서 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이 C 기반이라 JNI를 연동하여 사용하려고 하는데
JNI와 연동해서 시작을 하면 eglCreateWindowSurface가 안되고 있습니다.
.so파일로 만들고 Handle 은 자바어플에서 SurfaceHoder의 getSurface()를 이용해서 so파일로 전달 받았습니다.
(핸들이 NULL로 처리하거나, android_createDisplaySurface()함수를 사용해도 안됨)
이런경우 egl에는 어떤 handle을 넣어줘야 eglCreateWindowSurface함수를 정상적으로 통과 할지 궁금합니다.
검색을 해보면 egl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거 같은데 저는 왜 이리 안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OPEN GL/ES 2.0 을 이용해 어떤 어플 포팅을 안드로이드에서 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이 C 기반이라 JNI를 연동하여 사용하려고 하는데
JNI와 연동해서 시작을 하면 eglCreateWindowSurface가 안되고 있습니다.
.so파일로 만들고 Handle 은 자바어플에서 SurfaceHoder의 getSurface()를 이용해서 so파일로 전달 받았습니다.
(핸들이 NULL로 처리하거나, android_createDisplaySurface()함수를 사용해도 안됨)
이런경우 egl에는 어떤 handle을 넣어줘야 eglCreateWindowSurface함수를 정상적으로 통과 할지 궁금합니다.
검색을 해보면 egl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거 같은데 저는 왜 이리 안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