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이벤트가 발생하면 화면을 강제로 잠그려고 하는데 어떤 이벤트로도 해결이 불가능한데 

방법을 알고 게신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PowerManager의 goToSleep 메소드는 권한이 없다고 실행이 안되고 (Device_power , write_secure 등의 권한에도.. )

나 스크린 밝기조절 옵션

WindowManager.LayoutParams lp = getWindow().getAttributes();
lp.screenBrightness = 0.0f; 
getWindow().setAttributes(lp);

을 줘봐도 화면은 살아있는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즉각적으로 화면을 꺼지게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