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bbon" 이라는 트위터 프로필에
마크를 넣는 서비스가 있어서요^^
요런 로고를 만들었으나...99$를 요구하더라구요 ^^;
넥부심이 요동쳤지만... 일단 꼬리를 살짝^^;
그래서 @l3db3tt3r 님께서 만든
넥서스로고와 안드로보이를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
에드온즈 형식으로 Allow만 해주면 쉽게 달 수 있더라구요 ^^
http://goo.gl/5IhnT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됩니다~
어때요 괜찮죠? ㅎㅎㅎ
동참했습니다 ^^
예전에 트위터를 통해서 알고선 잽싸게 바꾼 일인~~~ 예전에는 넥서스마크와 두산마크였는데..
님글보고 넥서스마크와 안드로보이로 바꿈요~
오~호~ 뭔지 모르고 그냥 클릭 몇번 했더니 적용되 버렸네요.. ^^
그런데 이 이미지 다운로드는 안되는 건가요?
전 넘 많은 클릭으로 제 이미지가 도배된듯..어찌 지워야 하는지요...
이쁘네요 ^^ 잘 쓸게요
저도 달았습니다 ㅎㅎ
만든 사람 놀라겠네요~
ㅋㅋ 동참 1인~!
첫번째 마크 훔쳐가요!
로그인 유지
동참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