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bbon" 이라는 트위터 프로필에

마크를 넣는 서비스가 있어서요^^

n1kr_twit.png

요런 로고를 만들었으나...99$를 요구하더라구요 ^^;

넥부심이 요동쳤지만... 일단 꼬리를 살짝^^;

 

그래서 @l3db3tt3r 님께서 만든

넥서스로고와 안드로보이를 넣어보는건 어떨까요 ^^

ivyJ_.png

에드온즈 형식으로 Allow만 해주면 쉽게 달 수 있더라구요 ^^

 

http://goo.gl/5IhnT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됩니다~

 

어때요 괜찮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