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게이머 게시판 (글 수 383)
  • RSS
  • Skin Info
  • Tag list
  • List
  • Webzine
  • Gallery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공략요청
게이머 공간 공략 게시판 요청 및 생성 기준
id: 회색회색
25799   2010-12-13 2010-12-13 15:06
383
게시판
모닝 장기렌트 개좋음 ㅡㅡ
랜마건설
226   2017-01-12 2017-01-12 17:06
모닝 장기렌트 생각하고 있었는데 작년부터 모닝 장기렌트 타고 있는데 넘나 좋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처음에는 할부로 살까하다가 모닝 장기렌트 금액도 궁금해서 견적받았는데 와.. 할부보다 훨씬 사요. 되게 홀릴 듯한 금액...  
382
게시판
2017년 정유년 모바일게임 기대작 탑10
카라반
336   2017-01-05 2017-01-05 10:20
http://gamey.kr/Ybi_bbs/bbs_list.php?code=A1&mode=view&idx=1741 동물의 숲, 기대됨!!  
381
게시판
피규어라도... file
lighttalk88
958   2016-11-25 2016-11-25 16:31
https://www.sktform.co.kr/t1/event.php 아ㅠ 페이커 싸인 받고 싶었는데... 사인회는 종료됐다네요 그래도 페이커 선수 피규어도 소장가치 있으니.. 우주의 기운을 받아서... 응모해봐야겠어요  
380
게시판
다같이 놀수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file
튀김빵
965   2016-11-23 2017-01-09 02:47
타운스테일이라고 11월30일에 아이폰에서도 출시한다고 하는데 기본적으론 재료를 농사지어서 공장에서 가공한 물품가지고 퀘스트 깨고 그걸 바탕으로 친구들이랑 낚시대회도 하고 마을, 집도 꾸미고 하는 게임이에요 저 물방울은...  
379
게시판
핸폰게임도 다 비슷한거 같아 지쳐가는 요즘, 쿵푸팬더가 나왔다해서 해봅니다 file
qkrtjswl
1027   2016-11-18 2016-11-18 18:38
모바일어플게임도 너무 많아서, 다 비슷한 느낌들 ㅜㅜ. 이제 브랜딩도 필요한 시대인듯, 쿵푸팬더 모바일로 나왔다던데, 단박에 관심 가는건 어쩔수 없는 심리인것 같네요. 제발 재미있음 좋겠어요. 한번 해보고 같이 후기 나누면...  
378
공략요청
안드추천 게임어플 | Cash Cow Race App 3
큰보름
1874   2016-09-14 2017-01-09 05:48
F1사이트 F1사이트 .  
377
게시판
게임 결제 금액의 10% 더 버는 방법 2 file
스타레인
1741   2016-09-08 2016-12-26 14:32
문상으로 잘 알려진 컬쳐랜드에서 스토어를 만들었어요. 언제 만든지는 모르겠구요. 근데 여기에 있는 게임들 중에 결제 금액의 10%를 더 충전 해주는 게임들이 있더군요. 생각 해보면 진짜 큰 금액인건데요. 저는 게임 하다가 ...  
376
게시판
요괴워치 보스 사냥기 file
쏙닭
1744   2016-09-02 2016-09-02 16:12
스테이지15, 요괴워치 뿌니뿌니에서 처음 일어나는 보스전입니당 동그랗게 생긴것만 봐서는 이놈의 진정한 모습을 알기 어렵져 게임시작 안하니 망설이지 않고 터치해줍시당 삼두 구렁이 워3에서 보던 히드라랑 비슷하게 생겼네영 ...  
375
게시판
웹게임 열혈삼국을 폰으로 즐겨봅시다
쏙닭
1297   2016-08-30 2016-08-30 13:33
넥슨에서 서비스해 유명한 웹게임 열혈삼국이 열혈삼국M 이라는 이름으로 모바일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당. 모바일로 제대로 된 전략 삼국지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굉장히 기대가 되네영. 이번에 출시를 앞두고 열혈삼국...  
374
게시판
요즘 핫한 방치형 RPG 게임 [우리동네영웅들] 런칭하였습니다. file
mkjinstudio
1653   2016-08-17 2016-08-17 10:28
주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kjinstudio.hometown.heroes 심혈을 기울여 대단히 대단한 방치형 게임 런칭하였습니다.^^ 단순한 방치형 RPG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씩 다운 부탁드리겠습니다. 루비 300개 쿠...  
373
게시판
희비전 쿠폰꿀 file
수제비짬뽕
1690   2016-08-07 2016-08-07 21:55
식객이라는 특이한 직업이 있어서 다운받고 바로 금수저 쿠폰을 뙇! 장비상자 금화 장미 등등! 넘나 금수저스러운것 열심히해야딩  
372
게시판
백발백중 폭파모드 해봤는데 1 file
뚜뚜루
771   2016-08-01 2016-08-02 09:44
이번에 백발백중 자유모드에 폭파모드 추가됐다길래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폭파모드가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FPS컨텐츠 중에서는 또 가장 클래식한 게 아닌가 싶은데.. 제가 만드는 FPS게임에 딱 하나 컨텐츠만 넣어야한다...  
371
게시판
우리가 영웅이다 이벤트 활용 팁! 2 file
gfreeman98
691   2016-07-12 2016-07-12 14:11
안녕하세요 그래스호버 서버에 서식중인 서민유저 입니다. 오늘은 우영이 업데이트 하면서 이벤트를 시작해서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가장 필수적으로 하셔야 할 이벤트는 바로 요 출석 이벤트인데요 7일...  
370
게시판
모바일 FPS인데 조작이 꽤 괜찮네요 2 file
쏙닭
816   2016-07-05 2016-07-05 15:51
요즘 새로이 모바일 FPS를 알게되어 재밋게 즐기고 있는 포더슈팅입니당 처음에 모바일 FPS라고 해서 어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작이 괜찮더군요 앞부분 플레이하면서 몇장 찍어봤습니다. 게임 들어가기 전에 대기 화면인...  
369
게시판
어제 오픈한 우리가 영웅이다! 꿀이벤트 진행 file
수제비짬뽕
855   2016-06-22 2016-06-22 11:14
바로 어제 그랜드오픈을 실시한 모바일RPG, 우리가 영웅이다! 저도 열심히 키워서 어느덧 레벨 33을 달성 ㅠㅠ!! 지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는데, 지금이 바로 캐릭터를 키울 최고의 타이밍!! 먼저 ...  
368
게시판
포카칩 KON 쿠폰 뿌림 file
sangpilll
837   2016-06-20 2016-06-20 13:35
어느새 포카칩 쿠폰 24개 다 썼네요ㅋ 신화템 총 2개 나옴ㅎㅎ 생각보다 확률 높네 이제 저는 더 이상 입력 못해서 하나 남은 거 게게에 뿌립니다ㅋ AGMX ZDAM JWIU 즐콘~  
367
게시판
접속보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인 퍼스트 체이서 for kakao file
gfreeman98
872   2016-06-13 2016-06-13 12:49
퍼스트체이서 for kakao가 접속보상 특별 이벤트로 아돌프 영혼석과 골드, 경험치 물약을 지급 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3일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 하셔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리고 단오 이벤트가 최근 종료되었고 가...  
366
게시판
신작 게임 퍼스트체이서 출시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file
gfreeman98
910   2016-06-08 2016-06-08 11:40
퍼스트 체이서 for kakao가 구글 스토어 정식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퍼스트 체이서를 플레이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네이버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와 공략왕 이벤트 두가지를 하고 있어요 ...  
365
게시판
KON 쿠폰 나도 해봤는데
테크로이드
998   2016-05-31 2016-05-31 15:54
나는 2번째 해서 신화템 떳다. 포카칩 kon 쿠폰템 괜찮은듯 ㅋㅋㅋ ㅎㅎㅎ  
364
게시판
최근 할만한 OBT게임 file
수제비짬뽕
900   2016-05-27 2016-05-27 08:53
5월 25일부터 퍼스트체이서 for kakao OBT가 시작되어 바로 다운받았습니다! 29일 11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는 이번 OBT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정식 출시 후 '리스'라는 서버에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퍼스트 체이서의...  


XE Login

OpenID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