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영상 촬영 어플 작성 중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 남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상황은 이렇습니다.
지금 개발하고 있는 어플의 특성상 아래와 같이 동작합니다.

Activity A에서 Activity B를 Intent
Activity B에서 폰에 내장된 카메라 어플을 Intent 합니다.
문제는 카메라 어플에서 동영상 촬영을 끝내고 확인을 눌렀을 경우 카메라 어플이 결과를 주지 않고 Destroy되었다가
다시 create되면서 결과를 주는데 이때 Activity B가 onDestroy -> onCreate -> onActivityResult -> onResume ->
Activity A가 onDestroy -> onCreate 이런 flow로 흘러갑니다.
이때 finish함수는 불리지 않으며 문서에 따르면 메모리가 모자라서 플랫폼에서 죽였다가 살리는거라고 밖에는 볼 수 없는데
딱히 메모리가 모자란 상황은 아닌 듯 한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Activity A, B에서 저장해야할 정보가 많아서 Bundle에 저장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상태여서
카메라 어플이 죽으면서 바로 결과를 주는 상황이 되어야 하는데
현재 그렇지 못해서 굉장히 난감한 상황입니다.

혹시 같은 현상 겪으셨거나 해결책 아시는 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

소스 코드는 아래와 같은 형식 입니다.

// Activity A가 Activity B를 Intent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Log.d("W3CWEM", "onCreate() invoked - 1");
        
        TextView tv = new TextView(this);
        tv.setText("Hello, Android1");
        setContentView(tv);
        
        mCtx = (Context) this;
        
        Intent i = new Intent(mCtx, Activity5.class);
        mCtx.startActivity(i);
}

// Activity B가 카메라 어플을 Intent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Log.d("W3CWEM", "onCreate() invoked - 5");
        
        TextView tv = new TextView(this);
        tv.setText("Hello, Android5");
        setContentView(tv);
        
        mCtx = (Context) this;
        
        Intent videoCaptureIntent = new Intent(MediaStore.ACTION_VIDEO_CAPTURE);
        
        startActivityForResult(videoCaptureIntent,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