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부트 캠프에서 저녁에 고기를 구워 먹었다는 소식을 회색님으로 부터 전해들었습니다.

저번 회의에서 결정된 사항들을 정리해 놓겠습니다.

저희팀을 개발 부분과 운영부분으로 나누어 놓은 후에, 개발 부분은 회색님이 리드해 나가시고, 운영 부분은 제가 맡도록 합니다.

저도 사실 대학을 졸업하지 않은 풋내기이니, 어설픈게 있으면 지적해 주시고, 많이 도와주세요.~~~


1.커뮤니케이션 채널(컨텐트 브라우저 게시판 +  컨텐트 브라우저 구글 코드 + MSN 메신저)

먼저 모바일 플레이스 사이트  어플리케이션 메뉴 아래에 있는 "컨텐트 브라우저" 게시판을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정보판으로 통일합니다.(운짱)

소스 코드가 정리되는 것들은 http://code.google.com/p/contentbrowser/ 이곳에 공유를 합니다.(회색)

그리고 온라인 의사소통을 위해서 작업을 하는 동안은 MSN메신저를 사용합니다.(나머지 분들도 모두 공유해주세요)


2. 업무 분담은 회색님이 벌써 해주셨고, 그것에 따라 기획 개발 일정을 맞춥니다.(회색님)

3. 오프 모임(1시 부터 3시 까지  : 회색님, 3시 부터 운짱) + 온라인 모임(수요일 저녁?)

오프라인 모임을 강화하기 위해서, 매주 토요일 1시부터 모이기로 했습니다. 모이는 장소예약과 필요한것들은 운짱이 전부 일임하는데, 운짱은 3시 이후부터 합류합니다. 1시부터 3시까지는 스터디한것들, 개발해 본것들을 점검하고, 3시 부터는 컨텐트 브라우저와 관련된 회의를 진행한 후 6시에서 7시 사이에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고고씽

온라인 모임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얘기하지 못했던 것 같은데 개발 텀을 줄이기 위해서 수요일 저녁9시 쯤은 어떤가요?
4. 예산(운짱)

예산은 40만원을 지원받는데, 회색님이 오늘 140정도를 얘기하셨고, 3등안에 드는 목표로,,ㅋㅋ, 교통비 지원이 협의 되었습니다.

5. 페이지 기획서(운짱)+ 페이퍼 프로토 타입

WoC 는 완성된 기획서를 가지고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색님이 가안으로 만들어 주신 content browser 기획서를 바탕으로
페이지 기획서를 그리고 페이퍼 프로토 타입을 2차 오프 모임(2월 7일)에 공유합니다. 중간공유는 수요일 목요일쯤

오늘 페이지 기획을 위해 회색님을 찾아가서(2호선 문래역에서 가까움) 직접 아이팟 터치와 대조해서 어플리케이션 분석을 했습니다.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을 직접 사용해보고, 지멜 연동해서 메일 보내보고, 지워보기도 하고,

아주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회색님과의 담소도,,,

위의 정책들은 전체 회의에서 변경되지 않는 이상 정책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여러분도 조금은 불편해도 따라주시기 바래요.

6. 케이시가 오프모임에 참여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어서, 시간에 맞춰서, 화상 통신을 이용하거나,  자신의 부분은 회색님과 꾸준히 공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케이시 관련 부분은 지메일 쓰레드나 회색님을 통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